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는 이야기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옥순 직업, 옥순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by 공무버드 2024. 8. 18.
반응형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역대급 외모라는 옥순 출연진을 보고 연예인 못지않게 이쁘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옥순의 인스타, 직업, 자녀, 이혼사유 등 각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22기 옥순 직업, 자녀, 인스타

옥순

 

22기 옥순은 여리여리한 몸매에 긴생머리, 작은 얼굴로 나솔 옥순 출연진 중에서 역대급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옥순은 이혼하긴 했지만 혼인신고를 안했어서 법적으로는 미혼모라고합니다. 결혼식도 안했기 때문에 드레스를 입어본적도 없다고 합니다.

 

옥순

 

미인박명이라 했던가요.. 너무 안타까운 사연이 있긴 합니다.

 

전 남편은 직장 상사의 소개로 만났는데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면서 상대가 집돌이면서 게임도 안해서 최적의 결혼상대라고 생각하고 마음을 많이 주었다고 합니다.

 

옥순

 

그런데 임신 후 4개월 차에 결국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혼인신고도 안하고 결혼식도 아니기 때문에 사실혼인지 여부가 논란이 있긴한데요. 결혼전제로 만남이 있었고, 아이까지 임신했던 사실이 있으니, 거의 이혼으로 생각하여도 무방할 듯 합니다.

 

현재는 아이를 혼자 낳아서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옥순의 반전 직업은 지자체 공무원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방송에서 직접 밝힌 것은 아니고 커뮤니티에서 먼저 글이 올라와서 난리가 났었다고 하네요.

 

 

옥순

 

옥순은 전남편과 아이문제로 다투다가 결국 결별하게 되었었는데요, 전남편은 아이를 지우고 헤어지자고 했다고 합니다. 결국 연락이 두절된 채로 지내다가 결국 정리하게 되었고 아이를 혼자 낳았다고 합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아이를 출산하고 프로필사진에 올리자, 전남편이 "결국에 낳았냐?" 라는 카톡이 왔다고 하네요. 진짜 무책임함의 끝판왕을 보입니다.

 

옥순

 

한쪽말만 듣고 이렇게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그럴거면 애초에 남자가 피임을 했어야지 진짜 하남자 같다는 말을 해주고 싶네요.

 

그러나 옥순은 아이가 너무 이뻐서 돈만 많으면 사유리처럼 인공수정으로 둘째도 낳고 싶고,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각오를 이야기 하였습니다.

 

나솔22기 옥순 인스타

 

 

옥순

 

나는솔로 출연 이유를 이야기할 때, '남자 만날 틈이 없어서, 누굴 만나도 고통만 나눌 것 같아서 남자생각이 없었는데, 아이가 커가고 생활도 안정되니까 가족이 한명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굉장히 정신이 건강하지 않나요? 누굴 만나도 고통만 나눌 것 같아서 연애 생각이 없었다니.. 성숙한 것 같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첫인상 호감으로 옥순은 상철을 뽑기도 했습니다. 

 

나솔22기 옥순 인스타

 

 

옥순

 

나솔22기 옥순은 이쁜 외모에 인상도 좋고 에이핑크 윤보미를 살짝 닮은 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를 책임지고 기르며, 이뻐하는 모습에 인간적으로 호감이 가는 출연자이기도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바로가기

나는솔로 관련해서 출연진 정보와 러브라인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커뮤니티 바로가기를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나는솔로 22기 갤러리 디시인사이드

 

 

마무리

이렇게 나는솔로 22기 옥순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아이를 이쁘게 키우면서도, 당당하고 이쁜 모습에 반했으며 응원하게 되는 출연진 입니다. 또한 자신이 맘에드는 사람에 대한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할지 앞으로의 나솔22기가 참 기대됩니다.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상철 직업, 상철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역대급 인기남인 상철 출연진을 보고 연예인 못지않게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래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정숙 직업 변호사, 정숙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미남콤플렉스(?)를 가진 정숙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는데요, 아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포항 영호, 영호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포항 토박이 출신 출연진 영호를 보고 사투리에 귀를 쫑긋 하며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영식 돌싱, 영식 이혼사유, 자녀 유무, 영식 BMW,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긍정남 영식을 보고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영식의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영수 직업, 영수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영수라는 출연진을 보고 매력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영수의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장새봄 직업, 이혼사유, 새봄 전남편 상간녀,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장새봄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너무 이쁘고 호감가는 맑은 모습에 빠졌는데요. 아래에서 장새봄 출연진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종규 직업, 이혼사유, 종규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그램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종규라는 출연진에게 푹 빠져 있는데요, 2화에서는 종규의이혼사유가 공개되었습니다. 종규 출연진의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심규덕 직업, 이혼사유, 심규덕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심규덕라는 출연진의 직업을 듣고 깜짝 놀랐는데요, 그 이유는 심규덕이 유명한 변호사에다가 300억대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손민성 직업, 이혼사유, 손민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그램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손민성라는 출연진이 호감이 가더라구요. 최근화에서는 출연진들의 이혼사유가 공개되었습니다. 손민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박혜경 직업, 이혼사유, 혜경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박혜경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너무 이쁘고 단아한 모습에 빠졌는데요. 아래에서 박혜경 출연진의 인스

zxc1227.tistory.com

 

유부남 차두리 불륜 내연녀 고소.. 여성 2명과 동시에 불륜 카톡 내용 공개(feat. 차두리 와이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차두리가 갑작스런 불륜 이슈에 휩싸였습니다.차두리는 결혼한 유부남 이지만, 현재 밝혀진 논란에 다르면 2명 이상의 여성과 불륜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사실일지 아닐

zxc1227.tistory.com

 

관종언니 배윤정 전남편 제롬 돌싱글즈, 배윤정 이혼 이유, 배윤정 프로필

관종언니 출연한 배윤정이 전남편 제롬을 언급했는데요, 돌싱글즈에 출연 중인 제롬은 배윤정의 전남편으로 이혼 이유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윤정의전남편 제롬과의 과거 결혼생활과

zxc1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