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는 이야기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정숙 직업 변호사, 정숙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by 공무버드 2024. 8. 19.
반응형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미남콤플렉스(?)를 가진 정숙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정숙의 인스타, 직업, 자녀, 이혼사유 등 각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정숙의 직업은 놀랄만한 반전이 있습니다.

 

나는솔로22기 정숙 직업, 자녀, 인스타

 

22기 정숙은 정말 유쾌한 성격에 반전 직업을 가지고 있는 출연진입니다.

바로, 변호사인데요. 첫인상 이미지에는 변호사라는 직업이 연상되지 않아서 출연진들과 패널들, 시청자들 모두 놀랐을 것 같습니다.

 

 

전남편은 감정기복과 변덕이 심했다고 하고, 마음이 예전과 달라진게 보여서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만났던 사람들도 경제적으로 정숙에게 많이 기대는 모습이 있었는지... 지금의 이상형은 "최소한 밥벌이 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이 감정기복이 없어서 그런지 이전에는 정신적으로 불안한 이성들이 다가왔다고 합니다. 

이전에 정숙은 외모만 보고 만났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중에 이상형으로 조규성을 뽑았다고 합니다. 확실히 외모를 많이 보는게 맞네요..

 

 

정숙은 첫방송 당시 남다른 패션 센스(?)와 화려한 옷차림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동양적인 외모와는 상반되게, 화려한 스타일링과 영한 느낌으로 변호사라는 직업이 연상되지 않았습니다.

보라색 트위드소재의 셋업을 입고왔어서 특이하기도 하고 다소 난해하게 눈에 띄어서 그 날 검색창에 '정숙 패션'이 인기 검색어로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정숙은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이 '찌질이 컬렉터'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과거 만났던 남자들이 과소비를 일삼았고, 감정기복도 심하며 별로 상남자와는 거리가 먼 남자스타일을 만났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원인으로는, 정숙에게 있는 것 같습니다.

 

정숙은 사전 인터뷰에서 '키나 외모를 우선적으로 보다보니, 직업이나 성격 등 다른 요소들이 우선순위에서 밀렸다' 라고 합니다.

 

호감을 느끼는 포인트는 '외모, 개그코드' 라고 하며 아직 그 외모를 보는 고질병은 그대로 남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숙은 아니나 다를까 첫인상 선택에서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외모와 체격,...

 

첫인상은 어쩔 수 없이 외모를 본다고 하지만, 정숙은 이제 마음을 보고 상대를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정숙의 지인이라고 하는 사람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정숙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요, 너무 좋은 이야기만 있는 나머지 네티즌들은 '정숙 본인이 쓴거 아니냐, 정숙 가족이 쓴 것 같다' 라며 의문을 표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칭찬만 가득 담겨 있는 글 때문인지 댓글에는 정숙 본인이 쓴 것이다 아니다라며 설전을 벌였고,

실제로 정숙을 알지 못하면 방송으로만 보고 글을 적기에는 힘든 부분이 쓰여있습니다.

 

 

나솔22기 정숙 인스타

 

 

 

 

정숙의 '외모, 얼빠' 발언 이후, 네티즌들은 전남편과 전 연인들을 어디서 그렇게 외모가 잘난 남자를 만난거지 하며 의문을 품는 사람도 많습니다.

 

아무튼 앞으로 정숙님은 외모만 보지말고 마음을 우선적으로 보면서 나솔22기에서 새로운 인연을 잘 찾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솔22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22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바로가기

나는솔로 관련해서 출연진 정보와 러브라인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커뮤니티 바로가기를 원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나는솔로 22기 갤러리 디시인사이드

 

 

마무리

이렇게 나는솔로 22기 정숙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전 직업에 패션 센스까지 갖추어져있는 정숙, 매력적인 말투에 비해 악플을 많이 받고 있어 마음이 다소 아픕니다. 정숙이 과연 자신이 맘에드는 사람에 대한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할지 앞으로의 나솔22기가 참 기대됩니다.

 

 

 

 

 

 

 

 

나는솔로 22기 영식 돌싱, 영식 이혼사유, 자녀 유무, 영식 BMW,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긍정남 영식을 보고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영식의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포항 영호, 영호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포항 토박이 출신 출연진 영호를 보고 사투리에 귀를 쫑긋 하며 흥미롭게 방송을 시청했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상철 직업, 상철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역대급 인기남인 상철 출연진을 보고 연예인 못지않게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래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옥순 직업, 옥순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역대급 외모라는 옥순 출연진을 보고 연예인 못지않게 이쁘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래에

zxc1227.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 특집, 영수 직업, 영수 이혼사유, 자녀 유무, 나는솔로 22기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22기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나는솔로22기 돌싱특집의 영수라는 출연진을 보고 매력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아래에서 나솔22기 출연진 영수의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장새봄 직업, 이혼사유, 새봄 전남편 상간녀,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장새봄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너무 이쁘고 호감가는 맑은 모습에 빠졌는데요. 아래에서 장새봄 출연진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종규 직업, 이혼사유, 종규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그램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종규라는 출연진에게 푹 빠져 있는데요, 2화에서는 종규의이혼사유가 공개되었습니다. 종규 출연진의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심규덕 직업, 이혼사유, 심규덕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심규덕라는 출연진의 직업을 듣고 깜짝 놀랐는데요, 그 이유는 심규덕이 유명한 변호사에다가 300억대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손민성 직업, 이혼사유, 손민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그램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손민성라는 출연진이 호감이 가더라구요. 최근화에서는 출연진들의 이혼사유가 공개되었습니다. 손민

zxc1227.tistory.com

 

돌싱글즈5 박혜경 직업, 이혼사유, 혜경 자녀유무, 돌싱글즈5 출연진 인스타

돌싱글즈5가 나오자마자 많은 출연진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돌싱글즈5의 박혜경이라는 출연진을 보고 너무 이쁘고 단아한 모습에 빠졌는데요. 아래에서 박혜경 출연진의 인스

zxc1227.tistory.com

 

유부남 차두리 불륜 내연녀 고소.. 여성 2명과 동시에 불륜 카톡 내용 공개(feat. 차두리 와이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차두리가 갑작스런 불륜 이슈에 휩싸였습니다.차두리는 결혼한 유부남 이지만, 현재 밝혀진 논란에 다르면 2명 이상의 여성과 불륜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사실일지 아닐

zxc1227.tistory.com

 

관종언니 배윤정 전남편 제롬 돌싱글즈, 배윤정 이혼 이유, 배윤정 프로필

관종언니 출연한 배윤정이 전남편 제롬을 언급했는데요, 돌싱글즈에 출연 중인 제롬은 배윤정의 전남편으로 이혼 이유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윤정의전남편 제롬과의 과거 결혼생활과

zxc12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