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는 이야기

나는 솔로 20기 정숙 직업, 정숙 뽀뽀, 인스타, 나는 솔로 정숙 전남친

by 공무버드 2024. 6. 6.
반응형

연일 이슈가 되는 나는솔로 20기에서 이쁜 얼굴과 과감한 표현력으로 주목을 받는 정숙의 뽀뽀남이 밝혀졌는데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누구인지, 정숙 키스남이 누구인지와 인스타 정보,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정숙 키스남 누구?

나는솔로 예고편에서 정숙이 뽀뽀하는 장면이 나와서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방송에서 정숙과 뽀뽀한 남성은 영호로 밝혀졌습니다.

 

 

 

정숙 ♡ 영호 뽀뽀 영상 보러가기

 

 

영호는 나는솔로 20기 출연 전에 10살 연상의 여성을 만났다가 잠수이별 당했다고 하며 경제력 있는 여자가 좋다고 대놓고 밝혔습니다.

 

 

또한 정숙은 출연 초기 부터 솔직한 매력으로 대박 출연자라는 평이 많았는데요. 역시 보는 것과 같이 정말 핫한 인물입니다. 평소 스타일링만 봐도 파격적이고 예사롭지 않은 모습이었는데 출연자들에게 하는 표현도 과감해서 정말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보는 재미가 큽니다.

 

나는솔로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영호 인스타

 

나솔 20기 정숙 누구? 프로필, 인스타

  • 출생 : 1987년생, 37세
  • 주거 : 서울시 강남구
  • 학력 : 연세대 또는 아주대 졸업했다는 소문
  • 직업 : 엘지전자 본사 과장급 선

정숙은 본인이 1대 1데이트에 강하다고 하며 영호와의 1:1 데이트에서 적극적인 표현과 뽀뽀, 손잡기 등 과감한 스킨십을 보여서 영호와의 관계를 발전시켜나갔습니다.

 

나는솔로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정숙은 스포에 의하면, 영호와 현커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방송 끝나고 실제로 사귀는 커플이라는 소문인데요, 현재 진행 상황만 봐서는 실제커플 느낌이 물신 나기도 하면서 저도모르게 과몰입 하며 응원하게 됩니다.

 

나솔 20기 정숙 전남친 발언 논란

 

나솔 20기 정숙은 방송 중에 전남친이 영호와 같은 회사에 다녔다고 이야기를 해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는 특정 이름을 언급하면서 전남자친구이고, 결혼해서 애도 있다고 밝혀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다가  현재 논란이 된 것이 위에서 언급한 같은 전남친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정숙의 전남친 2명이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면서 이 글이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첫번째 전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정숙이 키스할만한 얼굴이었는데 성형해서 아쉽다, 신선했던 문신과 가슴 수술, 눈 수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라며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전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잠깐 만났었지만 원래 성격도 똑같다" 라며 이야기하는 글이 퍼졌습니다. 

 

 

 

나는솔로 정숙 인스타

 

 

이 때문에 일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정숙과 전남자친구들에 대한 비판을 쏟아내었으며, 조롱을 일삼았습니다. 

이를 본 정숙은 "고소한다" 라며 악플러들에게 강경 대응을 예고하는 인스타 스토리 글을 올렸습니다.

 

 

나는솔로 정숙 인스타

 

 

 

마무리

정말 톡톡 튀고 매력있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특히 공부를 매우 잘했다는 고등학교 시절과 대기업 본사에서 근무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이쁘고 똑똑하고 능력있고 다 가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잘 되어가고 있는 영호와의 관계도 응원하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